우란공연

DIMANCHE 디망쉬
포스터 설명

DIMANCHE 디망쉬

기간 2024년 7월 3일 - 2024년 7월 11일
시간 평일 19시 30분 / 토 18시 / 일 13시, 18시 (월요일 공연없음) *7/10(수) 13시, 19시 30분 (2회)
장소 우란2경
문의 070-4244-3666 (운영시간: 평일 13시~17시/토,일,공휴일 휴무)

관람등급: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8세 이상 관람가, 2017년 포함 이전 출생자)

러닝타임: 75분 (인터미션 없음)

소개


[공연소개]

개인의 삶과 일상의 경험을 통한 보편적 문제에 대한 조망


배우, 신체, 움직임, 오브제, 인형 그리고 비디오가 어우러지는

허구 같은 현실과 현실 같은 허구, 그 어딘가.


세심하고 아름다운 연출 효과가 돋보이는 마임, 오브제, 비디오의 놀라운 조화

'DIMANCHE'는 환경에 관한 디스토피아적 우화지만, 보는 즐거움이 가득한 작품이다.”

- De Standaard -


“고전적 미학과 현재의 메시지를 사실과 허구의 매력적인 조합으로 표현한 작품”

- Edinburgh Guide -


“그들의 기발한 표현방식은 우리를 웃게 하고 그들의 묵직한 메시지는 우리를 가슴 아프게 한다.”

- The Scotsman -



[시놉시스]

〈DIMANCHE〉는 세 사람의 이야기이다. 그들이 전하는 세 가지의 자연 재해- 지구온난화, 허리케인, 그리고 쓰나미-에 대한 이야기이다. 전 세계를 여행하는 야생동물 취재팀 여정에의 동행이자, 한 가족의 은밀한 일상생활에 대한 관찰이다.


평범한 집, 한 가족이 있다. 가족들은 각자 매일매일의 루틴으로 바쁘게 살아간다. 이 작은 세상에서 마치 모든 것이 정상인 것처럼 자신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듯하다. 그들에게 ‘끝’이란 저 먼 미래에나 있는 것일 뿐. 아니, 사실 그 ‘끝’이라는 생각조차도 어리석고 비현실적으로 느껴진다. 조금 조금씩, 자연의 거대한 재앙으로 그들을 둘러싼 모든 것들이 변형되고 부서져가지만, 가족들은 일상의 습관들을 고수하려 애쓴다. 결국 그들의 삶은 극단으로 치닫게 되는데…



길 위, 한 취재팀이 있다. 뉴스캐스터, 카메라맨, 소품/음향기술자. 그들은 전 세계를 여행하며 종말이 도래하고 있음을 목격하고 이를 기록하기 위해 작은 카메라로 멸종 위기 종(種)의 최후의 개체를 촬영하며, 지구상에서 사라지고 있는 것들의 흔적을 남기려 한다. 그들이 전하는 단 한번의 보도는 자연재해가 닥쳐오고 있음을 알리는 동시에 우리의 현실에 대한 객관적인 시각을 제시한다.




* 본 공연은 넌버벌 퍼포먼스입니다. 프랑스어 대사가 일부 포함되어 있으며, 연출적 의도에 따라 별도의 자막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참여자 탭

[FOCUS & CHALIWATÉ]
Written and Directed by Julie Tenret, Sicaire Durieux, Sandrine Heyraud 
Cast Thomas Dechaufour, Shantala Pèpe, Julie Dacquin 
Dramaturgy Alana Osbourne
Lights Guillaume Toussaint Fromentin 
Sound Brice Cannavo
Sound for Backup Loïc le Foll 
Scenography Zoé Tenret
Stage Set Construction Zoé Tenret, Bruno Mortaignie (LS Diffusion), Sébastien Boucherit and Sebastien Munck 
Puppets Waw! Studios/Joachim Jannin and Jean-Raymond Brassinne 
Puppet creators’ assistants Emmanuel Chessa, Aurélie Deloche and Gaëlle Marras
Video and photography Tristan Galand 
1st AC Alexandre Cabanne
Key Grip Hatuey Suarez 
Underwater filming Alexandra Brixy 
Video Post-Production Paul Jadoul
Sound(Video) Jeff Levillain (Studio Chocolat-noisette) et Roland Voglaire (Boxon Studio) 
General Stage Management Léonard Clarys
Stage Management Leonard Clarys with Isabelle Derr, Hugues Girard, Nicolas Ghion, David Alonso Morillo, Baptiste Leclère or Britte Van Meurs


[국내 스태프]
조명슈퍼바이저 황규연 
음향슈퍼바이저 김유현
영상슈퍼바이저 장지승
기술감독 전진
무대감독 김민주
프로덕션통역 이수빈
티켓 매니지먼트&홍보 김민영 
그래픽디자인 스튜디오 샘(STUDIO SAM)
프로덕션매니저 김영지 
프로듀서 김혜리


제작 Focus & Chaliwaté

주최 우란문화재단, Aurora Nova